-
영국의 4인조 밴드 비틀즈의 멤버들은 모두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내거나 주위 사람들로부터 실패할 것이라는 말을 들으며 자랐습니다.
폴 매카트니는 14살 때 어머니를 여의고 사랑을 받지 못하며 자랐고, 링고 스타는 6살 때 희귀병에 걸려 정규교육을 거의 받지 못했습니다. 조지 해리슨은 가난한 버스 운전사의 아들로 어른이 될 때까지 용돈 한 번 받지 못했습니다. 특히나 존 레논의 경우는 더욱 심했는데, 존이 어렸을 때 아버지는 가족을 버리고 다른 지역으로 말도 없이 떠나버렸습니다. 게다가 그 사실에 충격을 받은 어머니도 이모에게 존을 맡긴 채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사라져버렸습니다.
이런 가정환경 탓에 문제를 많이 일으켰던 존이었고 담임한 선생님들마다 ˝어차피 실패할 게 뻔하다˝라고 말하며 도움의 손길을 주지 않았습니다. 존의 유일한 낙은 집에서 하루 종일 치는 기타였는데, 이모는 그 모습을 볼 때마다 ˝기타로는 먹고 살 수 없으니 다른 일을 하거라˝라고 혼냈습니다. 그러나 비틀즈는 역사상 가장 크게 성공한 밴드가 되었습니다. 존은 성공을 한 뒤에 이모에게 ˝세상에는 이런 일도 있답니다˝라는 글귀를 새긴 황금으로 만든 기타를 선물했다고 합니다.
노력하는 사람은 기적을 만들어냅니다. 그러나 노력하며 기도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일을 크게 나타냅니다.
작은 성공이라도 그 열매가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라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. 반드시 창대하게 될 것입니다.
*눅 8:15 좋은 땅에 있다는 것은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말씀을 듣고 지키어 인내로 결실하는 자니라
주님! 뿌린 데서 거두는 것이 하나님의 원리임을 깨닫게 하소서!
오늘의 값진 노력으로 내일의 결실이 열린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.제공 : 나침반출판사
출처 : 창골산 봉서방글쓴이 : 닮아가는자 원글보기반응형